최종편집:2024-05-02 21:21 (목)
현진아이엠, 디퓨져 방향제 후원
상태바
현진아이엠, 디퓨져 방향제 후원
  • 박복남 기자
  • 승인 2019.05.12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진아이엠(남양주시 진접읍 소재)은 지난 9일 디퓨져 방향제 140개를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현진아이엠은 국내 정밀 사출, 금형 및 아연 다이캐스팅 등 금형 전문업체로 인정받은 기업이며, 운동화에 탈부착 가능한 인라인스케이트, 롤러스케이트로 특허를 받았으며, 레저브랜드 ‘고고인라인’생산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황운경 현진아이엠 대표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매력적인   향기로 포근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며, “지역의 어르신들도 내 어버이라고 생각한다. 디퓨져 방향제로 어르신들의 공간을 향기롭고, 편안하게 해드리고 싶어 기부하게 됐으며, 향후 분기별 정기적으로 리필액을 교체 지원 하겠다”라고 밝혔다.

북부희망케어센터는 이날 전달된 디퓨져 방향제 140개를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5곳, 홀몸 어르신 60여 명 등에게 전달해 기업의 따뜻한 손길이 지역 내 소외계층에 온전히 전달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황 대표는 진접읍 특수사업인 ‘희망나눔릴레이 38호’ 후원자로 참여지원을 기약했다. 

희망나눔릴레이 사업은 먼저 참여한 후원자가 다음에 참여할 후원자를 추천하여 나눔활동에 동참시킴으로써 나눔 활동을 릴레이식으로 전개하여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공동체의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현재 37명의 후원자가 참여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