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1-11 22:53 (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020 웨딩 특전’ 선보여
상태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2020 웨딩 특전’ 선보여
  • 김성배 기자
  • 승인 2019.10.2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그랜드 볼룸'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그랜드 볼룸'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연말을 맞아 2층 그랜드 볼룸에서 ‘단 하나뿐인 웨딩’을 컨셉으로  ‘2020 웨딩 특전’을 진행한다.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신랑과 신부가 직접 연출에 참여하는 ‘맞춤형 웨딩’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식사, 조명, 플라워 장식 등을 웨딩 규모와 컨셉에 맞춰 준비해 ‘오직 나만을 위한 단 하나뿐인 웨딩’을 완성한다.

또한 3시간의 대관 시간을 보장하며 홀 분위기, 접근성, 주차 공간, 식사, 가격까지 예식 장소로서의 주요 고려 사항을 완벽하게 갖췄다.

스몰 웨딩부터 최대 500인까지의 웨딩을 진행하는데, 우아한 홀 분위기와 생화 장식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생화 장식은 식이 끝난 후 즉석에서 꽃다발로 만들어져 방문객에게 제공한다.

대중교통 이용 시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이 호텔과 연결돼있으며 시외버스를 이용하면 강남역, 홍대입구역, 서울역, 석수역 등 수도권 중심지에서도 호텔까지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고 정왕IC와 남동IC가 인접해 자가용 이용도 편리하다.

최근 ‘가성비’는 웨딩에서도 빠질 수 없는 트렌드 중 하나다.

이에 ‘2020 웨딩 특전’을 준비했으며, 특전을 적용받으면 대관료 및 뷔페를 각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는 250명 기준 250만~300만 원이 절감되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내년 중 진행하는 예식에 한해 올해 안으로 계약 시 적용된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연회 지배인은 "함께 하신 모든 분께 환한 미소로 기억될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서 감동을 전할 나만의 웨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