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20 19:30 (월)
전국재해구호협, 안성시에 크린웰 기탁 마스크 전달
상태바
전국재해구호협, 안성시에 크린웰 기탁 마스크 전달
  • 박금용 기자
  • 승인 2021.04.20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난·재해로부터 안전한 도시 조성 앞장

전국재해구호협회가 ㈜크린웰에서 기탁 받은 KF-AD마스크 20만 장(아동용10만 장, 성인용 10만 장)을 20일 안성시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박현민 전국재해구호협회 구호팀장은 “어느 순간 마스크는 일상생활에 필수품이 돼버렸다. 그만큼 수요가 많은데 안성시에 필요한 구호물품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사람들이 재난·재해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김보라 시장은 “마스크 기탁으로 함께해주신 크린웰 대표님과 전국재해구호협회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고 지난해 안성시가 수해와 코로나로 힘들 때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크린웰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셔서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었다”며, “받은 사랑만큼 앞으로 더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크린웰은 2016년 설립 후 2018년 법인전환을 통해 본격적으로 마스크 제작을 하고 있는 2020년 12월에도 취약가구를 위해 안성시에 1억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이번에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마스크를 기탁하며 또 한 번 나눔의 손길을 더했다.

또한 전국재해구호협회는 갑작스런 재난·재해로 힘들어하는 이웃을 돕기 위해 1961년 전국 방송사와 신문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 구호단체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과학적인 구호활동과 재해구호 전문 인력 양성, 협력네트워크 구축 등으로 신속하고 전문적인 재해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