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4-05-16 14:29 (목)
로컬 카페 ‘안성밀당’ 리모델링 완료
상태바
로컬 카페 ‘안성밀당’ 리모델링 완료
  • 박금용 기자
  • 승인 2021.10.25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구입 고객 대상 ‘디저트 시식 이벤트’ 진행
김보라 안성시장이 25일 안성맞춤시장 내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안성밀당’을 방문해 양광식 대표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이 25일 안성맞춤시장 내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안성밀당’을 방문해 양광식 대표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안성시가 안성맞춤시장 안에 위치한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안성밀당’이 새롭게 리모델링을 마치고 파일럿 사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안성밀당은 지역에서 배운 양봉 기술을 가지고 있던 바리스타가 안성전통시장 안에서 안성지역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생산된 꿀을 활용해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로컬 카페다.

기존 협소한 1층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지난 8월부터 2층을 연결하는 계단을 설치하고, 2층을 벌집 모양의 쉼터 공간으로 조성해 청년이나 청소년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리모델링을 마치고 본격적인 오픈에 앞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해 커피 구입 대상 고객에게 디저트 1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맛에 대한 평가를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부터 오후 8시로 영업 시간과 동일하다.

양광식 대표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결과를 바탕으로 안성에서 직접 생산한 꿀을 통해 지역 양봉의 중요성과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꿀을 활용한 다양한 로컬 디저트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